혼다에서 출시한 CR-V는 고유한 스포티함을 계승하면서 SUV의 새로운 품격을 제시하는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넓어진 휠베이스와 차체 길이, SUV의 감성을 강화된 전면 디자인과 수평형 스타일링으로 강력하고 안정적인 스탠스를 완성했습니다. CR-V 하이브리드는 혼다의 독보적인 하이브리드 기술에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위한 차랑입니다.
2024 혼다 CR-V 하이브리드
혼다 CR-V 하이브리드 디자인, 색상, 기능, 가격, 모의견적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디자인
외장
전면 / 후면
스포츠 스타일링으로 차별된 캐릭터로 와이드한 글로스 블랙 그릴과 앞뒤 로어범퍼로 더해진 플래티넘 디테일이 뚜렷한 인상을 남깁니다.
LED 헤드램프
CR-V의 스포티한 감성을 보여주며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최적화된 주간 주행등, 로우&하이빔, 턴시그널 기능의 조화를 보여줍니다.
리어 콤비램프
후면 디자인에 엣지를 더해 고유의 버티컬 형상을 더욱 세심하고 뛰어난 시인성을 제공합니다.
휠
19인치 알로이 휠의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주행감성을 보여줍니다.
내장
운전석 메모리 시스템
2명의 우전자가 각각 선호하는 시트 위치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감속 셀렉터
4단계 조절이 가능한 감속 셀렉터는 주행 중 브레이크를 사용하지 않고 다양한 주행 상황에서 감속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레인 와치(Lane Watch)
사이드 미러에 설치된 카메라를 통해 동승석 방향의 사각지대와 주행상황을 모니터로 확인 할 수 있는 안전 시스템입니다.
세이프티 파워 선루프
2열 시트 리클라이닝
8단계로 리클라이닝이 가능한 시트로 뒷자석의 편안함을 제공 합니다.
색상
외장
크리스탈 블랙 P / 플래티넘 화이트 P
메티오로이드 그레이 M / 어반 그레이 P / 캐니언 리버 블루 M
내장
블랙 시트 / 그레이 투톤 시트
기능
트렁크
스마트폰 무선 고속 충전 패드: 충전 케이블 없이 패드위에 올려 놓고 휴대폰 충전
애플 카페이/안드로이드 오토: 애플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연결해 기능을 활용
USB&USB-C 타입 단자: 새로운 스마트 기기에 따른 충전단자 제공
듀얼 존 컨트롤 오토매틱 에어컨디셔너: 운전석, 동승석의 온도가 각각 독립적 조절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서브우퍼를 포함한 12개 스피커 시스템을 갖춘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새로운 와이퍼: 와이퍼 블레이드의 위치를 정기적으로 재조정하여 블레이드 고무의 수명을 늘리고 워셔액 노즐 위치를 개선
안전성
자동 감응식 정속 주행장치(ACC), 저속 추종 시스템(LSF)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를 유지해 주고 앞차와의 거리를 스스로 감지하여 안전하게 거리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LKAS)
운전 중 차선의 정보를 분석하여 차로 중앙의 위치에서 주행할 수 있도록 부드럽게 스티어링 휠을 조정해 줍니다.
트래픽 잼 어시스트(Traffic Jam Assist)
혼잡한 교통 상황과 저속 주행시 앞 차량의 간격을 유지하고 차선 위치를 유지하도록 도와주어 운전자의 편의성을 제공해줍니다.
저속 브레이크 컨트롤(LSBC)
저속에서 전후방의 근거리 외벽을 감지해 부주의에 의한 충돌 피해를 경감시켜 줍니다.
추돌 경감 제동 시스템(CMBS)
선행 차량 및 보행자와의 추돌 위험 상황이 감지될 경우, 운전자에게 경고를 하고 필요시 브레이크를 제동을 합니다.
도로 이탈 경감 시스템(RDM)
의도하지 않은 차선 및 도로 이탈 감지 시, 시각적 경고, 스티어링 휠 진동으로 운전자에게 알려주며 차선을 이탈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차세대 ACE 바디(Advanced Compatibility Engineering)
상호 연결된 구조적 요소들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충격 에너지를 차량 전체에 고루 분산시킵니다.
혼다 커넥트(Honda Connect)
제원
주요제원 | CR-V Hybrid(4WD) | ||
치수 | 전장(mm) | 4,705 | |
전폭(mm) | 1,865 | ||
휠베이스(mm) | 1,690 | ||
축거(mm) | 2,700 | ||
윤거(mm) | 전 | 1,610 | |
후 | 1,625 | ||
공차중량(kg) | 1,790 | ||
엔진 | 엔진종류 | 직렬 4기통 직접 분사식 DOHC | |
총배기량(cc) | 1,993 | ||
최고출력(ps/rpm) | 147 / 6,100 | ||
최대토크(kg·m/rpm) | 18.6 / 4,500 | ||
연료타입 | 휘발유 | ||
연료탱크 용량(ℓ) | 53 | ||
모터 | 최고출력(ps) | 184 / 5,000~8,000 | |
최대토크(kgf·m) | 34 | ||
변속기 | 변속기 종류 | e-CVT | |
구동방식 | 4륜구동 | ||
섀시 | 서스펜션 | 전 | 맥퍼슨 스트럿 |
후 | 멀티링크식 더블 위시본 | ||
브레이크 | 전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
후 | 솔리드 디스크 | ||
타이어규격 | 235/55R19 | ||
연비(km/ℓ)(복합/도심/고속도로) | 14.0 / 14.6 / 13.4 | ||
CO2 배출량(g/km) | 115 | ||
승차정원(명) | 5 |
가격
55,900,000원 (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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