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카이엔 쿠페는 누군가와 함께하는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차입니다. 911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계승한 이 모델은 쿠페의 독특한 스포티한 느낌을 아름답게 담아냈습니다. 이 차는 일상에서부터 오프로드와 레이스 트랙까지 모든 상황에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포르쉐의 전통적인 디자인과 함께, 카이엔 쿠페는 어떤 지형에서도 운전의 즐거움을 최대한으로 끌어낼 수 있습니다. 911의 감각적인 실루엣을 향상시킨 이 차는 운전자에게 독특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2024 포르쉐 카이엔 쿠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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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64,000개의 카메라 제어 픽셀이 내장된 HD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는 최신 픽셀 LED 기술을 적용하여 뛰어난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혁신적인 기술은 눈부심 없는 상향등, 정확한 주행 차선 조명, 공사 구역 및 좁은 지역의 차량 폭 매핑, 안개에 최적화된 하향등 및 레인 라이트로 다양한 주행 상황에 맞게 빛의 분배를 최적화합니다. 이는 안전성을 강화하고 운전자에게 높은 수준의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20인치, 21인치, 그리고 22인치의 다양한 휠과 새로운 타이어 사이즈는 핸들링을 최적화하며 주행의 흥미를 높입니다. 개선된 섀시와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은 뛰어난 편안함과 성능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는 향상된 성능을 위해 전 모델에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카이엔 쿠페 모델의 파노라믹 고정식 글라스 루프는 현대적이고 개방적인 느낌을 선사합니다. 대형 글라스 루프는 실내를 밝고 쾌적하게 만들어주며, 특히 뒷좌석 승객에게 공간감과 개방감을 부여합니다. 필요할 때는 전동식 블라인드로 글라스 루프를 가릴 수 있습니다. 포르쉐 액티브 에어로다이내믹스(PAA)는 카이엔 쿠페 모델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어댑티브 리어 스포일러는 주행 상황에 따라 최대 135mm까지 확장되어 완벽한 다운포스를 유지합니다. 모델 및 사양에 따라 최대 592리터의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40:20:40으로 접히는 뒷좌석을 활용하면 최대 1,502리터의 짐을 실을 수 있습니다. 카고 매니지먼트 시스템은 적재 공간에 물건을 안전하게 운송하기 위한 가변 시스템으로, 선택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이 시스템은 적재 공간 바닥에 설치하는 장착 레일 두 개와 파티션 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르쉐의 최신 카이엔 쿠페 모델은 새로운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하는 특유의 운전자 중심 설계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를 통해 돋보이는 12.65인치 커브드 디스플레이의 디지털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가 운전자의 시야에 맞게 필요한 정보를 간결하게 표시합니다. 선택적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디스플레이 형식은 일반 원형 계기판, 중앙 원형 계기판의 지도 섹션, 전 영역 내비게이션 지도, 축소 보기, 중앙에 나이트 비전 어시스트 등을 포함하며, 이를 통해 운전자는 원하는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동승석에는 10.9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어, 내비게이션, 인포테인먼트 기능 등을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동승자는 운전자를 도와 경로를 계획하거나 운전 중 표시되는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르쉐 드라이버 익스피리언스(Porsche Driver Experience) 디스플레이 및 컨트롤 컨셉트는 차량 내에서의 개인적인 경험을 강조하며, 새로운 스티어링 휠과 엔진 시동/정지 버튼의 전략적 배치로 운전자에게 집중력을 높여줍니다. 또한, 완전한 디지털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는 운전자에게 뛰어난 가시성을 제공하여 드라이빙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카이엔 쿠페 모델의 앞좌석 스포츠 시트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높게 올라온 사이드 볼스터와 일체형 헤드레스트로 주행의 역동성과 착좌감을 제공합니다. 전동식 조절 기능으로 시트 포지션을 운전자 및 동승석 탑승객의 체형에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뒷좌석 스포츠 시트는 높게 설계된 사이드 볼스터로 안정적인 지지를 제공하며, 40: 20: 40 비율로 접을 수 있어 최대 1,502리터의 수납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뒷좌석 2+1 컴포트 시트 시스템은 중앙 수납함과 컵 홀더를 포함한 편의 기능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과 혁신적인 디자인은 포르쉐 카이엔 쿠페를 통해 운전자와 동승자에게 더욱 편리하고 특별한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합니다.
기능
카이엔 쿠페의 모든 모델은 운전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안전성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E-하이브리드
카이엔 E-하이브리드 쿠페는 증가된 전기 모터 출력으로 E-Power 모드 주행 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며, 가솔린 엔진 가속 시에는 전기 모터가 협력하여 더욱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사합니다. 25.9kW/h의 새로운 트랙션 배터리를 사용하여 전기 주행 거리를 향상시켰습니다. 뿐만 아니라, 130kW의 새로운 전기 모터는 E-Power 모드에서 우수한 주행 성능을 제공하여 전체 주행 경험을 높입니다.
제원
구분 | 카이엔 | 카이엔 터보 |
엔진형식 | V6 | V8 |
과급방식 | 싱글터보 | 트윈터보 |
배기량 | 2,995cc | 3,996cc |
연료 | 가솔린 | 가솔린 |
최고출력 | 355hp | 664hp |
최대토크 | 51kg.m | 86.7kg.m |
최고속도 | 248km/h | 305km/h |
가속성능 | 5.7초 | 3.3초 |
연비 | 7.5km/ℓ | 6.5km/ℓ |
CO₂ 배출량 | 235g/km | 273g/km |
전장/전폭 | 4,930mm / 1,983mm | 4,932mm / 1,995mm |
전고/축거 | 1,678mm / 2,895mm | 1,648mm / 2,895mm |
공차중량 | 2,195kg | 2,305kg |
전륜타이어 | 255mm / 55 / 20inch | 285mm / 40 / 22inch |
후륜타이어 | 295mm / 45 / 20inch | 315mm / 35 / 22inch |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 풀타임 4륜구동 |
변속기 | DCT8단 | DCT8단 |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 멀티링크 |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 멀티링크 |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 V디스크 |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 V디스크 |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랙 앤 피니언 |
가격
포르쉐 카이엔 쿠페 모의 견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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