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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에서 새롭게 공개한 싼타페 풀체인지 디 올 뉴 싼타페 그 중에서 하이브리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브리드는 엔진 + 전기를 같이 사용하는 방식으로 연비가 좋은게 특징이며 여러가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디 올 뉴 싼타페
일상과 일상 사이를 열다. 완전한 새로운 상품성과 차별화된 감성으로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새로운 라이프를 제안한다는 이야기로 시작한다.
디자인
현대차에서 밀고 있는 미래지향적인 디테일을 더해 싼타페의 감성을 살렸습니다.
수평형 LED램프
(포지셔닝램프)
라디에에터 & 인테이크 그릴
블랙 하이그로시 클래딩 & 티타늄메탈 가니쉬
LED 리어콤비램프
리어 스포일러
컬러(외관)
캘리그래피
- 페블 블루 펄
- 크리미 화이트 펄
- 사이버 세이지 펄
- 마스네틱 메탈릭
- 얼씨 브래스 메탈릭 매트
- 오카도 그린 펄
- 테라코타 오렌지
- 어비스 블랙 펄
캘리그래피(블랙잉크)
- 크리미 화이트 펄
- 크리미 화이트 매트
- 어비스 블랙 펄
컬러(내부)
- 블랙 원톤 / 나파 가죽 시트
- 블랙 원톤 / 천연 가죽 시트
- 블랙 원톤 / 인조 가죽 시트
- 피칸 브라운 / 천연 가죽 시트
- 피칸 브라운 투톤 / 나파 가죽 시트
- 그레이 투톤 / 천연 가죽 시트
- 라이트 베이지 투톤
- 블랙잉크(블랙잉크 전용)
실내
최첨단 기능이 들어간 싼타페만의 감성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전자식 변속 기어
6.6인치 터치식 공조 디스플레이
앰비언트 무드램프
전동식 틸트 & 텔레스코픽 스티어링 휠
1열 릴렉션 컴포트 시트
2열 전동 독립시트
와이드 테일게이트 오프닝
2열 수동식 도어 커튼
하이브리드 (Hybrid)
e-Motion Drive의 하이브리드 특화 기술로 더 발전된 주행 성능을 보유
- 운동 성능 개선 기술 (e-Dynamic Drive) : 급가속이나 급선회 시 모터가 브레이크, 변속, 구동 토크 등을 효과적으로 제어하여 끊김없는 가속과 코너링을 구현
- 승차감 개선 기술(e-Comfort Drive) : 가속 방지턱을 통고하거나 가속시 모터가 차량 흔들림을 제어하여 부드러운 승차감 제공
- 정체구간 특화제어 : 네비게이션 도로 정보를 활용해 저속 정체구간 가감속 반복시 불필요한 엔진 가동 최소화
- 패들 회생제동 모드 / 스마트 회생제동 모드 : 패틀 쉬프트 레버를 조작해 회생 제동량을 조절
기능
- 디지털 키 2
- 양방향 멀티 콘솔
- 디지털 센터 미러
- 실내 지문 인증 시스템
- UV-C 살균 멀티 트레이
- 빌트인 캠 2
- 서라운드 뷰 모니터
- 2열 시트 원격제어(6인승)
- 운전석 에르고 모션 시트
- 운전석 자세 메모리 시스템
- 헤드업 디스플레이
- BOSE 프리미엄 사운드
- 클러스터(4.2인치 컬러 LCD)
- 스마트폰 무선 충천
안전성
- 10에어백 시스템
- 후진 가이드 램프
- 어드밴스드 후석 승객 알림
- 다중 충돌방지 자동 제동 시스템
제원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 터보 하이브리드 |
전장(mm) |
4,830 |
전폭(mm) |
1,900 |
전고(mm) |
1,720 (1,770) |
축간거리(mm) |
2,815 |
윤거전(mm) |
1,646 (18") / 1,637 (20") |
윤거후(mm) |
1,656 (18") / 1,647 (20") |
엔진형식 |
Smartstream G1.6T 하이브리드 |
배기량(cc) |
1,598 |
최고출력(PS/rpm) |
180/5,500 |
최대토크(kgf·m/rpm) |
27.0/1,500 |
연료탱크용량(ℓ) |
67 |
모터최고출력(kW) |
47.7 |
모터최대토크(Nm) |
264 |
시스템최고출력(PS/rpm) |
235/5,500 |
디 올 뉴 싼타페 하이브리드 견적 확인하러 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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